본문 바로가기
안심먹거리/(주)편가네된장

간장게장 먹방 보고 가실래요?

by 럭키투데이7 2022. 9. 7.
728x90
반응형
SMALL

 

편가네 간장게장 먹방 영상

 

편가명가 홍보팀 이과장님 이엠디님이 편가네 한방간장게장을 먹어보았어요.

 

요 비쥬얼 쇼크인 간장게장을 드셨어요...ㅋㅋㅋㅋㅋ

편가네 간장게장은 한방 간장 게장 이구요... 4대째 내려오는 간장게장 이랍니다. 

 

암게 구분 방법 다들 아시죠? 게의 배 부분의 모양이 부채꼴 이라는거 ㅋㅋㅋㅋㅋ

 

편가네 한방간장게장은 이렇게 튼실한 국내산 암꽃게로 만들어요.

 

보이시나요? 이 꽉 차있는 알과 내장들~ 너무너무 군침이 넘어갑니다  ㅠㅠ 

 

사실 이과장님은 게장을 안좋아하세요... 근데 촬영을 위해서 어쩔 수 없이 드셨답니다. 이 과장님 죄송;;;

 

간장게장 맛있게 먹는 방법 아세요? 어떻게 먹어도 편가네 간장게장은 맛있지만...

그래도 따끈한 흰밥 위에 참기름 날치알 깨소금 그리고 김가루 계란반숙 프라이 올려주고 비벼먹으면 정말

꿀맛입니다. 

 

다행히도 이과장님은 이날 간장게장을 엄청 잘 드셨답니다. 

 

한방의 거부감은 없고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감칠맛이 난다던 이과장님...ㅋㅋㅋㅋㅋㅋㅋ

 

이엠디 님도 드셔보더니 감탄사만 내뱉으셨어요...ㅋㅋㅋㅋㅋ 아니 먹방을 하셨으면 품평을 해주셔야죠;;;

 

게장 싫어하신다던 이과장님은 그렇게 한참이나 게장홀릭에 빠지셨답니다. 

 

그렇게 이둘은 맥주안주로 간장게장을 선호하게 되셨다고 합니다. 정말 촬영 내내 말씀은 별로 없으시고 드시기만 하셨어요 ㅠ 

 

제발 그만 좀 드시고 총평 좀 해달라고 부탁하고 나서야 간장게장 맛 평가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이과장님은 편가네의 간장게장은 게의 살이 탱글하고 알과 내장들이 조화롭게 섞인 간장게장이라고 말씀하셨구요

이엠디님의 맛 평가는... 다른 간장게장과 다르게 짜지 않고 비리지 않았다. 그리고 맥주타령을 그렇게 하셨네요.

간장게장은 맥주 안주로 제격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0년전통의 국내산 암꽃게를 어머니의 정성을 담아 직접 담근 편가네 간장게장 한번 드셔보는게 어떠실런지요????

오늘 저녁메뉴 혹은 맥주안주로 추석선물로도 제격 인것 같아요.

 

 

간장게장 양념게장 국내산 알배기 암꽃게 100년전통 편가네 추석 선물세트 명절 인기구성 선물

[편가명가] 4대째 맛을내는 편가명가 스토어팜 입니다 :)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
LIST

댓글